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7번게이트 앞 인천방면 버스타는곳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 가는 버스는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T1) 출국장인 37번 게이트 앞 인천버스 타는 곳에서 무의1번 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 지하1층 공항절도 타는곳.공항철도를 이용하면 김포공항,서울역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3층
인천공항 제1터미널  취항항공사.
인천공항제1여객터미널 주변 관광안내도.

무의1번 버스는 인천공항(T1)에서 첫차가 0640분에 출발하여 무의도입구,거잠포선착장,실미도 입구사거리,하나개 해수욕장을 경유하여 소무의도인 광명항에는 710분에 도착한다.

그리고 무의도 가는 차량운행은 약 45~6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있다.

하나개 해수욕장 입구

무의1번 버스 노선 중에는 활강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짚라인이 수도권 유일하게 설치되어 있는 하나개해수욕장이 있다.

하나개해수욕장은 해상탐방로와 갯벌체험장이 있는 해수욕장으로 여름바다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하다.

인천공항에서 무의도 하나개해수욕장가는 버스 시간표에 대하여 알아보자.

■무의1번 버스 시간표

인천공항 T1에서 하나개 해수욕장가는 첫차는 06시30분에 운행하고,막차는 20시에 운행한다.

그리고 광명항에서 인천공항가는 버스는 첫차가 07시20분,막차는 22시에 광명항을 출발하여 하나개 해수욕장을 경유하여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인천공항에서 광명항가는 버스 시간표
광명항에서 인천공항 가는 버스 시간표

■무의 1번 노선

무의1번은 인천공항을 출발하여 하나개 해수욕장을 경유하여 광명항(소무의도 입구)까지 운행한다.

무의 1번 노선도

■하나개 해수욕장

하나개 해수욕장은 인접한 해상 전망대 및 바다위의 해상 탐방길이 조성되어있어 만조시 바다와 호룡곡산의 절벽이 만나는 파도 감상과 간조시 기암괴석을 감상할 수 있다.

하나개 해수욕장 바로가기

하나개 해수욕장앞 무의도 관광안내도.
하나개 해수욕장 해변
하나개 해수욕장 짚라인 이용안내 및 요금

씨스카이 월드 바로가기

하나개 해수욕장 짚라인
하나개 해수욕장 숙박촌
하나개해수욕장 갯벌 체험장
하나개 해수욕장 해변
하나개 해수욕장  버스 정류장 입구

인천공항 무료셔틀버스 시간표

인천공항은 제1여객터미널과 제2여객터미널로 분리되어 운항하는 항공사가 다르게 운항한다. 제1여객터미널은 아시아나 항공과 저가항공사,그리고 기타항공사가 운항하고 제2여객터미널은 대

dawn-sunup.tistory.com

인천시티투어 노선 일정 버스 시간표 타는곳

한동안 코로나로 인하여 단축 운행되었던 인천시티투어 버스 운행이 포스트코로나 엔데믹으로 접어들면서 3월1일 부터 노선을 재개 확대 하여 운행한다. 인천시티투어는 기존에 바다노선투어